opopgirl_banner

opopgirl.com 바로가기

<신갈오피 추천업소 – opopgirl.com >

① 업소명: 라인
② 방문일시: 저번주
③ 파트너명: 수아
④ 후기내용: 너무나 달렸던것인지 통장 잔고가 바닥을 들어내서 한동안 달림을 자제하고 있던터에 큰맘먹고 달림을 결정하고 라인의 출근부를 둘러봅니다..
오호~못보던 얼굴이 보이네여..간단히 스캔후 후기를 찾아봅니다.. NF라 그런가 후기가 그리 많진 않더군여…
몇몇 후기에서 보이는 클라라씽크…이것만보고 전화를 걸어 그녀를 보기로 합니다…
도착후 간만에 보는 실장님과 간단히 얘기후 입장… 들어서서 보는 그녀는 검정 슬립을 입고 저를 맞이하는데 정말 클라라를 쏙 빼닮았더군여.. 음료한잔에 담배한대 같이 피면서 그녀를 조금씩 알아갑니다.. 딱봐도 어리게 보이면서 웃을때 더욱 이쁜 얼굴..적당한 키에 몸매도 준수하더군여…
샤워실로 이동후 그녀의 손길에 제몸을 맡겨봅니다..부드럽고 세심한 그녀의 손길과 야릇한 터치에 제몸도 반응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제 본게임..먼저 그녀의 차례..키스부터 시작해서 삼각과 똘똘이로 이어지는 그녀의 애무..화려한 스킬은 아니지만 정성껏 아주 섬세하고 부드럽게 이어가더군여…이번엔 제가 그녀를 탐해봅니다…우선 예쁘장한 얼굴을 보며 살짝 키스부터 하는데 잘 받아줍니다..서서히 밑으로 내려와서 그녀의 가슴을 탐닉해 봅니다..자연산에 적당한 그립감과 크기… 더욱더 밑으로 내려와 그녀의 소중한곳을 부드럽게 탐해보는데 서서히 그녀의 반응이 느껴지면서 그녀의 간드러지는 신음이 들려오던차에 장화 장착후 스윽… 천천히 부드럽게 진행해 조금씩 강렬하게 제 스킬을 뽐내보는데
그녀의 반응이 심상치 않더군여..아~느끼는군여..그녀의 표정에서 연기나 가식따윈 보이지 않더군여…
그 모습에 더욱더 박차를 가해 스퍼트를 올리고 시원스럽게 마무리.. 원래 체위를 바꿔가며 하는걸 즐기는 저인데 그날을 그녀의 얼굴과 표정을 보기 위해 정자세로 시작해 마무리까지…
⑤ 총평점수:클라라를 닮은 예쁘장한 얼굴과 진정으로 느낄줄 아는 그녀..
소프트 하지만 마인드는 좋았던 그녀…신갈오피,신갈건마,신갈휴게텔,신갈립카페,신갈키스방,신갈핸플,신갈안마,신갈풀싸롱,신갈op,신갈1인샵,신갈건전마사지,신갈안마시술소,신갈오피정보,신갈오피사이트,신갈러시아,신갈백마,신갈대딸,신갈오피걸,신갈오피방,신갈오피후기

arrow
arrow
    文章標籤
    신갈안마 신갈op
    全站熱搜

    opmanager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